CAFE

엽기사진실

대화하면 즐거워지는 사람의 스킬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09|조회수22,89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심결애 | 작성시간 26.06.09 얼굴만 잘 생김 퍼펙트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09 오늘은 이런 사람이 되자!
  • 작성자치우삭풍 | 작성시간 26.06.09 이걸 인지하고 억지로 할려고 시도한다.
    분위기 싸해진다.

    내 마인드가 달라져야 행동과 말투가 달라진다.
  • 작성자지저스 | 작성시간 26.06.09 긍정적인 사람들과의 대화는 언제나 즐겁죠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 작성시간 26.06.09 술 만취해도 다음날 안찝찝함..ㅎㅎㅎ 반대로 부정적인 사람이랑 술마시면 다음날 개찝찝함...

    그래서 부정적인 사람이랑은 절대 단둘이 술안마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