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사이 좋은 기아팬 & 삼성팬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09|조회수8,518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한경기만 갖구 왔자나여 ㅠㅠ
  •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09 같이 가자 ㅋㅋ
  • 작성자투혼의기사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 문화가 진짜 이래서 좋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요기 베라 | 작성시간 26.06.09 기아 친구가 삼성친구 삐끼삐끼로 놀리는것도 있음
  • 작성자鷄肋(닥삐다구) | 작성시간 26.06.09 이래서 달빛 시리즈가 꿀잼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