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 좋은 기아팬 & 삼성팬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09|조회수8,518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한경기만 갖구 왔자나여 ㅠㅠ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09 같이 가자 ㅋㅋ 작성자투혼의기사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 문화가 진짜 이래서 좋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요기 베라 | 작성시간 26.06.09 기아 친구가 삼성친구 삐끼삐끼로 놀리는것도 있음 작성자鷄肋(닥삐다구) | 작성시간 26.06.09 이래서 달빛 시리즈가 꿀잼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