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하는 사람 & 보는 사람 모두에게 진귀한 장면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09|조회수6,4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워 치고 넥서스 깨면 이기는 상황에 놀려다가 티모에게 펜타킬 오리아나 & 야스오 조합인데 5인 라이즈 궁타고 와서 입롤콤보 맞고 패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숙련된범죄꾼 | 작성시간 26.06.09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답댓글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9 장군인디 병신짓해서 멍군해서 이겼다는 소리입니다 작성자마루나래a | 작성시간 26.06.09 좋아했던 선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