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성곰
|
작성시간
26.06.09
제일 잘하는 느낌.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
작성시간
26.06.09
몬 사건 있었나...진행도 잘하고 말도 잘했던거 같았는데..갑자기 안보였음
-
답댓글
작성자핑핑아밥먹자
|
작성시간
26.06.09
옛날에 게임방상사 안좋은거 폭로해서 방송계에서 약간 내려왔었죠 ㅋㅋㅋ
-
작성자FeelSoakGood
|
작성시간
26.06.09
켠김에 왕까지 형?
-
작성자저형 또 헛소리한다
|
작성시간
26.06.09
옛날 KBS예능 스펀지에서 음식로드하던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