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셰프 윤남노가 빚이 6억인 이유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63,896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urence | 작성시간 26.06.09 접시없네 하나에 몇십만원짜리라던데
  • 작성자에그스팀 | 작성시간 26.06.09 미슐랭 노리는가?
  • 작성자배스후킹 | 작성시간 26.06.09 저 비용은 지금 나오는 방송으로만으로도 메꿀듯
  • 작성자아기공룡둘레길 | 작성시간 26.06.09 손익분기 후다닥 일듯
  • 작성자이종정회원부심 | 작성시간 26.06.10 요리로 돈 벌기 보다는 방송으로 다 매꿀 듯 요리는 방송을 하기 위한 유지 역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