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회사에서 하면 안되는 행동 작성자범내려온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5,94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농업의정석1 | 작성시간 26.06.09 저런건 허용되는줄 알앗는데.. 아니엇군.. 작성자발통이 열개 | 작성시간 26.06.09 어제도 했는데? 작성자★AUDI A7★ | 작성시간 26.06.09 우리는 F5까지는 가능한데 저건 회사에서 하기엔 좀 그렇네요.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 | 작성시간 26.06.09 맨발이라서 그런듯 신발신고 하믄됨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위험한 실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