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초등학교 교사가 붕어빵 사줬다가 아동학대로 신고당함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09|조회수5,067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리트체육인3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 작성시간 26.06.09 그냥 일반 직장처럼 생각하고 다녀야 편할듯..예전에 ㅈ같이 했던 선생들 때문에 지금 선생님들이 피해를 보는거 같음..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안필드소울 | 작성시간 26.06.09 학교 근무해보면 상상 이상의 일들을 만날 수 있네요...
  • 작성자사자의노래 | 작성시간 26.06.09 늘 말하지만 월급루팡하라니까
    열심히 하지말고
    그냥 대충해 수업도 대충

    이게 진짜 나쁘게 들리는걸 수도 있지만
    그래야 니가 살아남는다

    교권회복 전까지는 아무것도 하지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