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작성시간 26.06.09 그냥 일반 직장처럼 생각하고 다녀야 편할듯..예전에 ㅈ같이 했던 선생들 때문에 지금 선생님들이 피해를 보는거 같음..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안필드소울 작성시간 26.06.09 학교 근무해보면 상상 이상의 일들을 만날 수 있네요...
-
작성자사자의노래 작성시간 26.06.09 늘 말하지만 월급루팡하라니까
열심히 하지말고
그냥 대충해 수업도 대충
이게 진짜 나쁘게 들리는걸 수도 있지만
그래야 니가 살아남는다
교권회복 전까지는 아무것도 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