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7시간이상 자야하는 이유

작성자7번가피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3,052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9 그정도로 자고싶다
    시바 주말에도 깨네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9 5시간씩 자다가 9시간 이상자면 피부떼깔부터 틀려지긴함
  • 작성자덕담 | 작성시간 26.06.09 보통 7시간씩 자는데 매일 피곤 ㅠ
  • 작성자6시내고환. | 작성시간 26.06.09 요즘 10시 취침 7시 기상 하는데 몸이 가뿐함.
    역시 잠이 최고 보약임.
  •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09 내가 그래서 돼진가 5시간도 안자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