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계랄 작성시간 26.06.09 술이야 10여년전에도 여의도, 강남 일부 가게 만원 내외로 팔았죠.
술이 문제가 아니라 외식, 밥값이 무섭게 오르고있죠..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6.06.09 더 무서운건 안주가격
-
작성자oil maintenance required soon 작성시간 26.06.09 젠슨황은 뭐
-
작성자밥무러가 작성시간 26.06.09 15000원까진 먹어봤는데 취하는게 목적이면 그래도 소주가 싸게 먹힙니다. 소주 각 3병 도합 6병(90000원)하면 2인 취해서 집가는데 9만원 사케한병 시키면 술 마신거같지도 않음.
-
작성자팩트폭력배. 작성시간 26.06.18 마닐라랑 비슷하네 ^^ 미친 물가 마닐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