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소주 9,000원인 강남 음식점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09|조회수30,195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랄 | 작성시간 26.06.09 술이야 10여년전에도 여의도, 강남 일부 가게 만원 내외로 팔았죠.
    술이 문제가 아니라 외식, 밥값이 무섭게 오르고있죠..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09 더 무서운건 안주가격
  • 작성자oil maintenance required soon | 작성시간 26.06.09 젠슨황은 뭐
  • 작성자밥무러가 | 작성시간 26.06.09 15000원까진 먹어봤는데 취하는게 목적이면 그래도 소주가 싸게 먹힙니다. 소주 각 3병 도합 6병(90000원)하면 2인 취해서 집가는데 9만원 사케한병 시키면 술 마신거같지도 않음.
  • 작성자팩트폭력배. | 작성시간 26.06.18 마닐라랑 비슷하네 ^^ 미친 물가 마닐라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