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09
ㅎㅎ
-
작성자이언하트
|
작성시간
26.06.09
늘 고백 받는데 여자사귀기 귀찮네요
-
작성자난 둘다
|
작성시간
26.06.09
짤 미쳘다
-
작성자왜사냐건웃지요jk
|
작성시간
26.06.09
이종에서만 글이 왜 눈에 안들어오냐
-
작성자아침의눈보라
|
작성시간
26.06.09
많은 여자들이 자기 객관화가 안 되어 있다는 말 정답.
한국 여자들의 대부분이 자기가 좀 괜찮은 줄 알고있음.
자기 스스로 위안하는 건지 그렇게 세뇌시키는 건지.
저건 허세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