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남녀가 30대 이후 결혼하기 힘든 이유.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9|조회수8,890 목록 댓글 4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09 ㅎㅎ
  • 작성자이언하트 | 작성시간 26.06.09 늘 고백 받는데 여자사귀기 귀찮네요
  • 작성자난 둘다 | 작성시간 26.06.09 짤 미쳘다
  • 작성자왜사냐건웃지요jk | 작성시간 26.06.09 이종에서만 글이 왜 눈에 안들어오냐
  • 작성자아침의눈보라 | 작성시간 26.06.09 많은 여자들이 자기 객관화가 안 되어 있다는 말 정답.
    한국 여자들의 대부분이 자기가 좀 괜찮은 줄 알고있음.
    자기 스스로 위안하는 건지 그렇게 세뇌시키는 건지.
    저건 허세도 아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