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edd-202
|
작성시간
26.06.09
평냉
-
작성자정재욱
|
작성시간
26.06.09
근데 평냉의 재료인 메밀값이 비싸긴 비쌈..
-
작성자낙일방
|
작성시간
26.06.09
떡볶이는 체인점 브랜드만 가도 1인분에 4000원이상 하는데 그거 생각하면 엽떡이 비싼게 아님. 저는 족발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아프니까 청춘
|
작성시간
26.06.09
죽이지ㅋㅋ
-
작성자후진마루 필라테스
|
작성시간
26.06.09
아구찜 원가율 20% 안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