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식당에서 맛없다고 크게 말하는 사람 어떤가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9|조회수5,763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이드라 | 작성시간 26.06.09 배려는 지능순
  • 작성자★AUDI A7★ | 작성시간 26.06.09 저런애들이 자기에게 싫은 소리 조금만해도 미쳐날뛰죠.
  • 작성자Enth E Nd | 작성시간 26.06.09 졸라크게 못생겻어 하고싶다
  • 작성자다쓰베이더 | 작성시간 26.06.09 무식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09 사겨 볼려고 몇차례 만난여자가 그랬는데
    음식점 가면 꼭 어떤 갑질을 함, 한편 똑부러진다는 생각도 들긴 했는데
    부드럽지는 않아
    되돌아 생각해보면 우울증 걸린건 아닐까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