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Hi-o- 작성시간 26.06.09 부들보들 엘리트선수만 레슨할 수 있는건 아니잖아요. 다른 스포츠도 지도자 코스 밟고 레슨도 가능하고, 탑클래스로 못간 애매한 선출들도 다 레슨 합니다.
투어프로도 아닌데 투어프로라고 명시하고 레슨하면 욕처먹어야겠죠. 근데 방구석 백돌이들이 우르르가서 욕하는 레슨티칭프로들 보면 무지성 논리입니다. KPGA 프로도 아닌데 왜 레슨을 하냐? 이 논리는 그냥 멍청한 수준인거죠.
모든 스포츠가 플레이하는 선수의 능력과 교육하는 지도자의 능력은 구분되어 있는데, 유독 골프만 KPGA도 아닌데 레슨한다라는 억까가 존나 유별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딜도오티즈 작성시간 26.06.10 제가 그래서 레슨그만둠 ㅜㅜ
-
작성자쏘팔매토 작성시간 26.06.09 김상열프로. 생체2급,usgtf, kpga 다가지고있죠. 저하고는 안맞는스윙이지만 대단한분.
-
작성자[꿈의극장] 작성시간 26.06.09 KPGA 정회원 이고, 지금 투어프로 테스트 시합 중 일겁니다.
저 폼이면 나이 들어서도 안 아프게 칠 수 있을 거 같아서 좋아함.... -
작성자대다라니 작성시간 26.06.09 따라하다가 자세 조지고 뇌따로 몸 따로인걸 깨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