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omme 작성시간 26.06.09 벌금 50 나오긋네 ㅋ
-
작성자수라얌 작성시간 26.06.09 짤 그냥 죽고싶다
-
작성자떡치기 대장 작성시간 26.06.09 존나 수줍어하네
-
작성자시민@K 작성시간 26.06.09 참답답한게 주차위반 과태료 5만원인걸 단속안될수도 있는데 저렇게 노골적으로 번호판 가리면 신고안할 사람도 괘씸해서 신고하고 봐줄것도 괘씸해서 단속함
차주는 형사입건되어 벌금내고 경찰조사에 전과 생성.
도대체 머리가 있는건지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10 남편이 단단히 화나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