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엔비디아 국내 파트너사 ㄷㄷㄷ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0,021 목록 댓글 19

깐부치킨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09 농담인가 했는데 진짜네 ㅋ
  • 작성자연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09 깐부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BMW Motorrad | 작성시간 26.06.09 깐부치킨 사장님 엔비디아 대주주설
  • 작성자서대문 개고기 | 작성시간 26.06.09 깐부에 AI 도입할수있는게 ㅋㅋ
  • 작성자하파멘데스 | 작성시간 26.06.10 카카오는 뭐하지 도댜체? ㅂㅅ같은넘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