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9
여사님들께서 고생이많으시네요. 애들아 많이먹어라
-
작성자아마도그건
|
작성시간
26.06.09
학창시절 급식 먹어본적이 없어서 군대서 급식 엄청 맛나게 먹었음ㅎㅎ
-
답댓글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9
2222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9
캬 해달라는거 다해주고 멋지다
-
작성자狼人great
|
작성시간
26.06.09
저렇게 맛난 메뉴에 무료이기까지 한 급식인데
작은 애는 도시락 싸갖고 다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