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진스님 작성시간 26.06.09 조엘~ 10여년 전쯤에 홍대근처살때 단이랑 같이 유툽촬영하는거 간간히 지나가면서 보고 인사하고 그랬었는데, 저 망원동 닭곰탕집도 혼밥하러 자주갔었는데 반갑네요, 포장도 되서 한번가면 2~3개씩 포장해서 집에두고 먹었는데 ㅎㅎ 추억이네요 아직도 장사하시려나 봐야겠네요
-
작성자너오늘상당히공격젖이다?? 작성시간 26.06.09 후눈
-
작성자아재 살살 하이소~ 작성시간 26.06.09 니가 똥개가!
순수청년 봉사단체다.
당랑권에 일인자다.
-
작성자이종멤바 작성시간 26.06.09 맞죠 영화배우 긴가 민가 했네 요새 감독 하신다고 하던데
-
작성자그림자수비대 작성시간 26.06.09 울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