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손님이 라면 국물을 리필 해달라면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9|조회수8,767 목록 댓글 3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구있네 족구튼게 축구싶냐 | 작성시간 26.06.09 술먹고 일부러 꼬장 부리는거임. 병신새끼. 그러다 칼맞는다. 조심해라.
  • 작성자만남의광장 | 작성시간 26.06.09 짤녀들은 우리편 인가요???
  • 작성자감기더맥스 | 작성시간 26.06.10 저런놈들은 단골되도 돈도안되고 피곤하기만 함 절대 해주면 안됨
  • 작성자아~쫌!하지말라고! | 작성시간 26.06.10 욜짜증 났다가 화가풀리네!
  • 작성자27xx | 작성시간 26.06.11 이야~~ 라면 하나 끓여서 국물 뿌려버리고 싶게 만드네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