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민폐다 vs 아니다 ..의견이 갈림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9|조회수7,849 목록 댓글 5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아들금수저 | 작성시간 26.06.09 불법은 아니지만 민폐지
  • 작성자RISO | 작성시간 26.06.09 남들 다 한시간 이상 줄서있는데 프리패스로 들어가는 놀이동산은?
  • 작성자박 지 성 | 작성시간 26.06.10 둘다 괜찮음
  • 작성자핑핑아밥먹자 | 작성시간 26.06.10 민폐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0 자본주의 사회에서 가능한 일임. 다만 좋아 보이지는 않음. 저게 민폐라 안된다고 하면, 비즈니스석, 퍼스트 클래스 다 없애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