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내아들금수저
|
작성시간
26.06.09
불법은 아니지만 민폐지
-
작성자RISO
|
작성시간
26.06.09
남들 다 한시간 이상 줄서있는데 프리패스로 들어가는 놀이동산은?
-
작성자박 지 성
|
작성시간
26.06.10
둘다 괜찮음
-
작성자핑핑아밥먹자
|
작성시간
26.06.10
민폐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0
자본주의 사회에서 가능한 일임. 다만 좋아 보이지는 않음. 저게 민폐라 안된다고 하면, 비즈니스석, 퍼스트 클래스 다 없애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