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6년전 각종 커뮤니티에서 개무시당하던 어느 학과와 회사

작성자밝은구르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8,625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09 반도체를 안갔다는 말씀이시죠?
  • 답댓글 작성자천감15 | 작성시간 26.06.09 짱구짱구짱구 네 계약학과요
  • 답댓글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09 천감15 후회하지 말라고 하세요. 서울대는 서울대입니다. 물론 지금 반도체 사이클 상 하닉, 삼전이 겁나 잘나가지만 불과 2년 전만해도 하닉 성과급이 0원이었습니다. 아드님이 몇년도에 학교 들어가셨는지 모르겠지만 졸업하고 입사할 때는 어떤 세상이 펼쳐질지 몰라요. 서울대는 서울대입니다. 인생 살아가면서 돈이 전부가 아니고 서울대 딱지가 주는 만족감과 효용, 혜택은 절대 작지 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천감15 | 작성시간 26.06.09 짱구짱구짱구 지도 그렇게 얘기하더라고요 이렇게 될지 누가 알았겠냐고요
    자기 졸업할땐 또 어떻게 변할지 아무도 모른다고요
  • 작성자Advanced one | 작성시간 26.06.09 인생은 정말 모르겠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