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지능은 낮은데 관심은 받고싶다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09|조회수6,004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09 일베도 그렇게 저딴 짓으로 따봉받으면 좋나 ㅡㅡ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09 What goes around comes around~
  • 작성자6시내고환. | 작성시간 26.06.09 나 어릴 땐 저런 병신들은 지가 병신인 걸 알아서 기어 나오지도 못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재벌집막내자슥 | 작성시간 26.06.09 본인 스스로가 병신인걸 아는 순간 병신 1티어급이죠
  • 답댓글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9 2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