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모단정 작성시간 26.06.09 투수는 한국서 탑 먹으면 메이저가서 다 제몫은 했음 유일하게 1짱먹고 실패한 윤석민빼고 다 대성공 내지는 준수하게 해냈음 선동렬도 무조건 탑클래스 먹었을듯 류보다도 한수위 혹은 그 이상었음 타자는 한국서 탑 찍어도 성공의문턱이 높음 최고천재급 이정후도 적응하고 제몫하는데 3년이 넘게 걸렸으니 .....이승엽도 전성기면 메이저에서 한가닥 했을듯 일본서 전성기가 짧긴 했지만 잘했던 3년성적보면 100개 넘게 넘기는거 보면 메이저서도 성공가능함
-
답댓글 작성자황제효돌이 작성시간 26.06.10 류김양오. 류, 오 성공. 김 어중간 표본이 적고 5이닝 거의 채운 수준. 양 전성기 지나고 꿈을 위해 찍먹하고 옴.
-
작성자둘리0905 작성시간 26.06.09 이종범,이병규 둘다 일본에서 실패
-
작성자Pat D & Lady Paradox 작성시간 26.06.10 이병규 가을 야구 하면 날아 댕겼던거 같은데..
-
작성자군주론 작성시간 26.06.10 이대호 정도 빠따에 이종범만한 스피드가 있어야 미국에서 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