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성학 작성시간 26.06.09 저게 옛날방송으로 알고 있는데 저사람이 아날로그적 삶을 살았으면 파텍필립이 얼마나 유명한지도 몰랐을지도. 저도 시계 관심 1도 없을때는 파텍이고 오데마피게고 간에 이게 뭥미 했었음. ㅎ
-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09 저 털보는 영어를 못 읽나? 아님 시계가 뭔지도 모르는 사람인가?
-
답댓글 작성자Mr.ZEROS 작성시간 26.06.09 방송용인 듯
고물시계나 생각했으면 600이 아니라 60만원이라 불렀을 듯 -
작성자고도칸 작성시간 26.06.09 옛날 개그프로내용생가나네요 우리도 가보로 내려오는 문서가 있다고 박명수가 누나역활인 안문숙한테 팔자고 했더니..그게 바로 노비문서 ㅋ
-
작성자주짓수흰띠 작성시간 26.06.09 파텍 필립? 필립스에서 만든 시계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