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5안타를 칠 수는 없었을까? 이 ㅈㄹ
김형준 저주빨로 4할 가즈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감옥으로부터의사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4안타 박스권
-
답댓글 작성자감옥으로부터의사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 본심은 다른 채널에서
-
작성자연천고라니 작성시간 26.06.09 손가락 5개 폈으면 5개 해야 되는데 4개밖에 못치고 으이구
-
답댓글 작성자감옥으로부터의사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 암담합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