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언젠가는 실수할거같은 운전습관

작성자듀얼아로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58,456 목록 댓글 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로쌀레나 | 작성시간 26.06.10 브레이크 페달에 발 일자로 되게끔해놓고 악셀밟을때 뒷꿈치 붙힌채로 앞꿈치만 대각선으로 악셀밟으면 됩니다. 인체특성상 그게 맞습니다
  • 작성자바라바고 | 작성시간 26.06.10 전 브레이크 옆부분을 대각선 방향으로 밟음
    당연히 뒤꿈치는 붙여놓음
    그래야 돌발싱황에 빠르게 대처할수 있음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 작성시간 26.06.10 브레이크와 일직선으로 발 놓고 엑셀 밟을땐 축은 놓고 발만 틀어서 밟습니다. 뒷꿈치 축을 아예 떼고 엑셀과 브레이크 밟으면 내 발의 위치를 착각할 수도 있는데 축을두고 발을 옆으로 틀어서 엑셀 밟으면 몸이 기억하는거 같음. 엑셀을 저렇게 밟아보질 않아서 저렇게 하면 상당히 어색함. 자기 발의 위치는 모를 수 있지만 대각으로 발을 틀어 엑셀 밟으시던분들은 내가 뭐밟고 있는지 착각할 수가 아예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숙련된범죄꾼 | 작성시간 26.06.10 제미나이에 물어본 결과는 참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22 운전습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