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로쌀레나 작성시간 26.06.10 브레이크 페달에 발 일자로 되게끔해놓고 악셀밟을때 뒷꿈치 붙힌채로 앞꿈치만 대각선으로 악셀밟으면 됩니다. 인체특성상 그게 맞습니다
-
작성자바라바고 작성시간 26.06.10 전 브레이크 옆부분을 대각선 방향으로 밟음
당연히 뒤꿈치는 붙여놓음
그래야 돌발싱황에 빠르게 대처할수 있음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작성시간 26.06.10 브레이크와 일직선으로 발 놓고 엑셀 밟을땐 축은 놓고 발만 틀어서 밟습니다. 뒷꿈치 축을 아예 떼고 엑셀과 브레이크 밟으면 내 발의 위치를 착각할 수도 있는데 축을두고 발을 옆으로 틀어서 엑셀 밟으면 몸이 기억하는거 같음. 엑셀을 저렇게 밟아보질 않아서 저렇게 하면 상당히 어색함. 자기 발의 위치는 모를 수 있지만 대각으로 발을 틀어 엑셀 밟으시던분들은 내가 뭐밟고 있는지 착각할 수가 아예 없습니다.
-
작성자필웨 작성시간 26.06.22 운전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