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채플힐
|
작성시간
26.06.09
미친 최형우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야이씨
|
작성시간
26.06.09
최형우만 거포 ㄷㄷㄷ도대체 머하는 사람인지...
-
작성자SomeTime
|
작성시간
26.06.09
다 아는애들이네
-
작성자봉구남콩
|
작성시간
26.06.09
나성범 까먹었는데 이정돈가요?ㄷㄷ
최형우는 말할것도없고 김현수 양의지 ㄷㄷ
아섭이는 작년부터 까먹을껀데도 대단하네요
-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10
현수 계속 떨어지는중. 은퇴때 3할 사수 가능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