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활하라사쿠 작성시간 26.06.09 진짜 판사들이 칼들고 걸어오는 놈 마주봐야 정당방위가 바뀔까나
-
작성자야행성불나방 작성시간 26.06.09 우리나라 ㅋ 칼을 들지도 않고 휘두르거나 하지도 않고 쥐고만 있었는데 먼저 가격했다고 스케이트보드남의 일방적인 폭행으로 봄
-
작성자떠돌이 작성시간 26.06.09 공격 안당했는데 왜 때렸냐 너 유죄
- 개판사 - -
작성자투혼의기사 작성시간 26.06.09 우리나라 판사였으면 과잉대응이라고 치료비 물어주고 합의해라 땅땅땅!!
AI 또는 용병판사가 가장 시급한 곳 -
작성자理宗 작성시간 26.06.10 우리나라는 ㅈ같은 경우가 너무 많음. 미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