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딱 한명이랑 연애해야한다면?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09|조회수5,847 목록 댓글 3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연히 6번 아닙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기파이리 | 작성시간 26.06.09 저눈 3번이여!! 그만큼 잘맞고 대화가 재밌다는 뜻이니깐!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그쵸 연애땐 통화 길게하는것도 재밌음! 작성자옥상서 결투 | 작성시간 26.06.09 2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10 2356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0 무조건 5번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