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퇴사하고 기쁜 상황

작성자북극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15,006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의그대 | 작성시간 26.06.09 사람은 적응의 동물
    알아서 잘 돌아감
  • 작성자ZIGV용인 | 작성시간 26.06.09 개판이던곳은 나와도 쭉 개판이더라구요
  •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09 자 이제 전 직장 PS 대박 터졌다는 소식도 들어보자
  • 작성자고박호구마 | 작성시간 26.06.09 일주일이면 아무문제 없이 잘 돌아감 그 어떤 회사도 진짜 개좆중소 아닌이상 ㅋㅋ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10 아무리 에이스가 나가도 한동안 남아있는 사람들이 죽을맛이지 회사는 늘 돌아감... 그리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다시 톱니바퀴처럼 돌아가짐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