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의그대 작성시간 26.06.09 사람은 적응의 동물
알아서 잘 돌아감 -
작성자ZIGV용인 작성시간 26.06.09 개판이던곳은 나와도 쭉 개판이더라구요
-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09 자 이제 전 직장 PS 대박 터졌다는 소식도 들어보자
-
작성자고박호구마 작성시간 26.06.09 일주일이면 아무문제 없이 잘 돌아감 그 어떤 회사도 진짜 개좆중소 아닌이상 ㅋㅋ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작성시간 26.06.10 아무리 에이스가 나가도 한동안 남아있는 사람들이 죽을맛이지 회사는 늘 돌아감... 그리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다시 톱니바퀴처럼 돌아가짐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