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와중에 유일하게 맞짱 신청한 하나의 게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썽호이 작성시간 26.06.09 연기없이 발매될것인가
-
작성자狼人great 작성시간 26.06.09 어크 블랙플래그 리싱크드 기대되는데
gta5는 출시할 때 사놓고 아직도 안함 ㅋㅋㅋㅋㅋ -
작성자MoonLight 작성시간 26.06.09 열심히 피했는데 만약 출시 미뤄지면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작성시간 26.06.10 같은년도면 의미없죠ㅋㅋ 피할려면 내년에 출시하는게 맞음 ㅋ
-
작성자쉑쉬뮤직 작성시간 26.06.10 플스프로 구입했는데 gta 한번도 안해봤어요 지금 5해도 재밌으려나? 6나오기전 해보는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