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누군지 절대 안알려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라라 작성시간 26.06.09 당직서다 투스타 전화와서 엄청 긴장해서 투스타 보다 전화 먼저 끊음 x됐다 싶었는데 별일 없었음
-
작성자vis-a-vis 작성시간 26.06.09 저도 지휘통제실 근무했는데 저런 전화 자주 옴... ㅠㅠ 우리 부대면 당연히 다 알지 다른 부대 간부인데 다짜고짜 버럭질하면서 간부 바꾸라고 함 어휴 진짜 나중에 전화받은 병사만 졸라게 욕 처먹고
-
답댓글 작성자모노크림 작성시간 26.06.09 군복무할때 진짜 부사관이랑 장교들땜에 군인 상종도 하기 싫었는데 장인어른 군무원 처남 군인 ㅋㅋㅋ
-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09 위병조장 근무설때 전입대기 풀인 개막내가 첫 근무때 대대장한테 공포탄 쏴버림 ㅋㅋㅋ 정지정지정지 누구냐 대대장이ㄷ 탕! ㅋㅋ 왜 손들어 움직이면 쏜다도 안하고 걍 쏴버리냐고 엄청 혼났지만 포상휴가는 다녀옴 ㅋㅋㅋ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작성시간 26.06.10 군대 압존법..ㅋㅋ 사람 피좀 말리죠ㅋ 저도 연대 직활이였는데 당직이면 저런경우 허다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