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김치 사발면 먹는 외국인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9|조회수7,889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뚱보뚱보 | 작성시간 26.06.09 밥ㄲㅏ지 먹을줄아네ㄷ ㅌ
  •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09 어렸을때 부터 지금까지 쭉 저거 먹음.

    지금도 집에 쟁여놓고 먹음.

    가끔 참치넣어서 먹으면 맛있음.
  • 작성자인생참슬프다 | 작성시간 26.06.09 맛나지..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09 육사 먹다가 질리면 김사 김사 먹다가 질리면 육사 무한 루프임
  • 작성자낮에는회사원 | 작성시간 26.06.09 이건 계란풀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