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사발면 먹는 외국인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9|조회수7,88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뚱보뚱보 | 작성시간 26.06.09 밥ㄲㅏ지 먹을줄아네ㄷ ㅌ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09 어렸을때 부터 지금까지 쭉 저거 먹음.지금도 집에 쟁여놓고 먹음.가끔 참치넣어서 먹으면 맛있음. 작성자인생참슬프다 | 작성시간 26.06.09 맛나지..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09 육사 먹다가 질리면 김사 김사 먹다가 질리면 육사 무한 루프임 작성자낮에는회사원 | 작성시간 26.06.09 이건 계란풀어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