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한 남편에게 남긴 아내의 쪽지 작성자북극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52,122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9 건우는 입이고 난 주둥이야 여보?암튼 사랑해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 작성시간 26.06.09 김밥은 일찍 싸 놓으면 안되는데 작성자uchimata | 작성시간 26.06.10 하나 더 싸놓지 작성자배스후킹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0 악~근데 김밥은 미리 싸놓으면 변질되서 안되는데식중독 지름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