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무조건 꿀잠을 보장하는 장소

작성자이번이마지막이라|작성시간26.06.09|조회수4,07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구는목말라~ | 작성시간 26.06.09 ㅋㅋ두돈반ㅋㅋㅋㅋㅋㅋㅋ
    자다가 총열에 얼굴 박으면 큰일남ㅋㅋ
  • 작성자matthaeus | 작성시간 26.06.09 레알인정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09 두돈반 역대급 강추위 1월중순에도
    잠이 오더군요 ㅋㅋㅋ

    입김이 얼어서 코에 좀 살얼음 끼는느낌인데
    거기서도 졸립더라구요 ㅋㅋ
  •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 작성시간 26.06.10 두돈반 이길수 없다
  • 작성자취한자 | 작성시간 26.06.10 두돈반은 거의 수면내시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