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1볼 3에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09 와 수준을 떠나서 선수들 승부욕이 없는거 같음
홈 커버는 아예 생각도 안하고 각 루에서 아웃 잡겠지 생각하고 멀뚱멀뚱 쳐다만 보고있네
내야볼 났을때 1루까지 설렁설렁 뛰는것도 꼴뵈기 싫음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작성시간 26.06.09 이러니 개그콘서트가 망하지!!
-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작성시간 26.06.10 10년전 한화가 저렇게 했었지ㅋㅋ
-
작성자평화로운일상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작성시간 26.06.10 포수 뭐하냐?1루가서 길 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