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1타점 3루타를 반강제로 당해버린 롯데 ㄷㄷㄷ.gif 작성자BAD ASS|작성시간26.06.09|조회수3,99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군멍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운자룡 | 작성시간 26.06.09 바로 달렸으면 홈까지 들어왔을거 같은뎅 작성자Citihunter | 작성시간 26.06.09 우리꼴데랑 경기하면 두팀다 저래되는거임 작성자Game of Thrones | 작성시간 26.06.09 존나 쪼개면서 달리는 것 같네 ㅋㅋㅋㅋㅋ지들도 웃기겠지 작성자동물의왕국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케비오수준ㅋ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ㅎㅎ 웃겨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