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KBO] 1타점 3루타를 반강제로 당해버린 롯데 ㄷㄷㄷ.gif

작성자BAD ASS|작성시간26.06.09|조회수3,998 목록 댓글 5

장군멍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운자룡 | 작성시간 26.06.09 바로 달렸으면 홈까지 들어왔을거 같은뎅
  • 작성자Citihunter | 작성시간 26.06.09 우리꼴데랑 경기하면 두팀다 저래되는거임
  • 작성자Game of Thrones | 작성시간 26.06.09 존나 쪼개면서 달리는 것 같네 ㅋㅋㅋㅋㅋ지들도 웃기겠지
  • 작성자동물의왕국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케비오수준ㅋ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ㅎㅎ 웃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