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항에서 잡힌 참치 170마리.jpg 작성자마지막 잎새|작성시간26.06.09|조회수27,017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살점 하나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10 기후 문제가 심각하네요.... 작성자레오빈스 | 작성시간 26.06.10 참치가 오면 상어도 오는거 아녀 ㄷㄷ 작성자배스후킹 | 작성시간 26.06.10 생참치 먹어보고 싶다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6.10 지진때문에 온거 아닌가? 작성자어제나 오늘이나 내일이나 | 작성시간 26.06.10 방혈안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