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복수하지마라

작성자백마삼군신 일곱|작성시간26.06.09|조회수3,906 목록 댓글 13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0 나 먼저 용서 할 것.
  • 작성자Mr-Choi | 작성시간 26.06.10 아 그래서....사기꾼한테 사기 당해서 재산 날려도 감옥도 보내지말고 떵떵거리면서 사는거 보고 있으면 걔는 언젠가 망한다? 나는 이미 망했는데? ㅋㅋㅋ 돈한푼 못받아도 최소한 감옥은 보내야 하는거 아님? 이게 무슨 논리야?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5사 68대대 브라보 | 작성시간 26.06.10 아니던데? 전대갈은 마지막 까지 호사 누리고 가던데? 정의봉이 필요한 곳은 써야함
  • 작성자452호운전병 | 작성시간 26.06.10 군자의 복수는 10년이 걸려도 늦지 않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