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눈밑검은물결 작성시간 26.06.09 그 고시원 정확한 상호명 부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꼴데자이언츠 작성시간 26.06.10 눈밑검은물결 비댓 부탁합니다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작성시간 26.06.09 대학교 4학년 때 내가 살던 0.8평 고시원이 딱 저랬음.
-
작성자대구젊은아재 작성시간 26.06.10 10년전 부천근처 교육가서 모텔잡는데.
옆방이랑 저따구로 같이 쓰는거임.
옆방 여자 목소리도 들림.
취소하고 다른 모텔감 -
작성자후마니무스 작성시간 26.06.10 원룸 살 때 앞집 분 커튼 다 열어놓고 창문도 투명한데 샤워하고, 나신으로 굳이 돌아다녀주신 분..너무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