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창조경제 고시원

작성자강철수트|작성시간26.06.09|조회수8,784 목록 댓글 21

중국이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눈밑검은물결 | 작성시간 26.06.09 그 고시원 정확한 상호명 부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꼴데자이언츠 | 작성시간 26.06.10 눈밑검은물결 비댓 부탁합니다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09 대학교 4학년 때 내가 살던 0.8평 고시원이 딱 저랬음.
  • 작성자대구젊은아재 | 작성시간 26.06.10 10년전 부천근처 교육가서 모텔잡는데.
    옆방이랑 저따구로 같이 쓰는거임.
    옆방 여자 목소리도 들림.
    취소하고 다른 모텔감
  • 작성자후마니무스 | 작성시간 26.06.10 원룸 살 때 앞집 분 커튼 다 열어놓고 창문도 투명한데 샤워하고, 나신으로 굳이 돌아다녀주신 분..너무 고마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