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수준 주식 오픈 채팅방 ㄷㄷ 작성자강철수트|작성시간26.06.09|조회수11,147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이색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9 웃고싶은데 뭔지 모르겠다.. 흠.. 작성자정재욱 | 작성시간 26.06.09 심각하네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09 ㅎ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10 저런 중대 정보를 ㄷㄷ 작성자숙련된범죄꾼 | 작성시간 26.06.10 호재인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