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청나라 시절 도자기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09|조회수12,864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쾌한모닝똥 | 작성시간 26.06.10 고려는 청자 도자기로 서역과 무역을 했었는데
    조선은 진짜...
    그 기술이 일본에 가고 일본은 포루투칼에게 도자기를 판매하는...
  • 작성자우기고본다 | 작성시간 26.06.10 나라가 강해야하는 이유
    조선시대 임진왜란 이후 우리 나라 도자기를 보면 도자기에 질이 현저히 떨어짐
    전쟁통이라 또 전후라 나라가 피폐해저 좋은 도자기를 만들 여력이 안됨
    고급진 도자기가 만들어진 시기는 그나라에 태평성대와도 연결됬었음
  • 작성자oil maintenance required soon | 작성시간 26.06.10 장개석 신의 한수
  • 작성자Jude0321 | 작성시간 26.06.10 조선 분청사기와 달항아리같은 백자는 점점 더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조금 더 알려 지면 청자 이상의 가치를 가지게 될 겁니다.
  • 작성자어제나 오늘이나 내일이나 | 작성시간 26.06.10 저런건 안때려부셨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