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불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효돌 작성시간 26.06.10 예술이네요
-
작성자~Gios~ 작성시간 26.06.10 연출이며 사운드 타격감이며 지립니다 진짜
-
작성자dlorean 작성시간 26.06.10 저 어검술 촬영할 때 낚시줄 같은 거 달아서 찍었다고 했는 데.. 지금의 CG보다 백배 더 실감난다...
-
작성자두빠 작성시간 26.06.10 동방불패, 신용문객잔, 수호전지 영웅본색, 태극권 등등
이시절 cg없던 와이어의 날것 그 자체 액션 갬성이 참 그리움. -
작성자Arona 작성시간 26.06.10 무술감독이 아마 정소동일텐데
정소동과 서극이 저장면찍을때
엄청 공을 들였다고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