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추억의 홍콩영화 동방불패 액션 신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10|조회수3,329 목록 댓글 6

동방불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효돌 | 작성시간 26.06.10 예술이네요
  • 작성자~Gios~ | 작성시간 26.06.10 연출이며 사운드 타격감이며 지립니다 진짜
  • 작성자dlorean | 작성시간 26.06.10 저 어검술 촬영할 때 낚시줄 같은 거 달아서 찍었다고 했는 데.. 지금의 CG보다 백배 더 실감난다...
  • 작성자두빠 | 작성시간 26.06.10 동방불패, 신용문객잔, 수호전지 영웅본색, 태극권 등등
    이시절 cg없던 와이어의 날것 그 자체 액션 갬성이 참 그리움.
  • 작성자Arona | 작성시간 26.06.10 무술감독이 아마 정소동일텐데
    정소동과 서극이 저장면찍을때
    엄청 공을 들였다고 들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