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쨈사장 작성시간 26.06.10 바이럴 느낌이 진하네요
-
작성자투어링가자 작성시간 26.06.10 택배기사님들 무거울까봐 2리터 짜리 딱 12개만 시킴 .
-
작성자까눌레 작성시간 26.06.10 스파클만 주문하는데 겁나빨리와요 ㄷㄷ 기사님 쉬는 시간은 있으신가...ㄷㄷ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10 생수배달이 돈은 많이 번다고는 하던데
물론 내몸 갉아먹으면서 일하는거긴 한데ㅜㅜ -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10 저도 스파클 주문해서 먹는데 배송이 엄청 빠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