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생수 배송업체 소름돋는 배송 속도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0|조회수17,402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쨈사장 | 작성시간 26.06.10 바이럴 느낌이 진하네요
  • 작성자투어링가자 | 작성시간 26.06.10 택배기사님들 무거울까봐 2리터 짜리 딱 12개만 시킴 .
  •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0 스파클만 주문하는데 겁나빨리와요 ㄷㄷ 기사님 쉬는 시간은 있으신가...ㄷㄷ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0 생수배달이 돈은 많이 번다고는 하던데
    물론 내몸 갉아먹으면서 일하는거긴 한데ㅜㅜ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스파클 주문해서 먹는데 배송이 엄청 빠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