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아파트 커뮤니티 주차 인식 수준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0|조회수20,179 목록 댓글 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라카스 | 작성시간 26.06.10 호수별로 주차하는게 젤좋을듯
  • 답댓글 작성자발라카스 | 작성시간 26.06.10 손님은 지하 3층부터 입주자는 지하 1,2층 지정석
  • 작성자-7530- | 작성시간 26.06.10 와~~이시간에 자리있다 가보면 경차가 ㅋㅋ 많이 속음....불만 아닙니다.ㅎㅎ
  • 작성자SlaYerS | 작성시간 26.06.10 우리 아파트는 경차 구역에 경차 지정자리 하고 주차비 감면해줍니다.
    그리고 차 앞에 금색 지정차량 표시를 할 수 있게 스티커 같은걸 줍니다.
    경차 지정차량인 경차가 일반구역에 주차하면 감면받은 주차비를 도로 내야 합니다.
  • 작성자일천즉천 | 작성시간 26.06.10 우와...저 사는 오피스텔 네이버카페에도 저렇게 똑같이 얘기하는 사람있어요...신축인데 경차자리에 선먹고 주차하는 쓰레기들 너무 많음 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