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6.10
고맙소
-
작성자makeint
|
작성시간
26.06.10
버는만큼 세금은 내야지
-
작성자오드우드
|
작성시간
26.06.10
형틀은 인정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0
소득세가 저게 맞음?
전 세전기준 저거 반정도인데 소득세는 2.5배는 내는데
조작이 아니라면 이상한데
소득세는 급여에 %로 나가는 건데 외국인은 적게 가져갈리도 없고
-
작성자배우까
|
작성시간
26.06.10
세금이 왜 낮지? 토탈 180-200은 떼일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