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월급 875만원 인증한 필리핀 외국인 노동자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0|조회수4,166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6.10 고맙소
  • 작성자makeint | 작성시간 26.06.10 버는만큼 세금은 내야지
  • 작성자오드우드 | 작성시간 26.06.10 형틀은 인정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0 소득세가 저게 맞음?
    전 세전기준 저거 반정도인데 소득세는 2.5배는 내는데
    조작이 아니라면 이상한데
    소득세는 급여에 %로 나가는 건데 외국인은 적게 가져갈리도 없고
  • 작성자배우까 | 작성시간 26.06.10 세금이 왜 낮지? 토탈 180-200은 떼일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