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만약 월드컵 8강 이상 성적 낸다면 재평가 해야 된다 vs 그딴거 없다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0|조회수2,566 목록 댓글 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uff | 작성시간 26.06.10 그냥 빨리 탈락하고 저놈이랑 몽규 얼굴 좀 안봤으면 좋겠음.
  • 작성자이종멤바 | 작성시간 26.06.10 일단 작전이 없음 플랜B 없음 그냥 흥민아 강인아 해줘 축구임 8강 못감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10 홍명보가 5만8천번을 회귀해도 그 성적은 안나옴 ㅋㅋ
  • 작성자농덕이 | 작성시간 26.06.10 국민 대다수는 솔직히 과정의 불합리함에 관심도 없고 잘 모릅니다 8강가는 순간 온갖 미디어에서 홍명보 찬양할텐데 재평가가 아니라 국민영웅되죠
  • 작성자노스텔지어 손수건 | 작성시간 26.06.10 일본이 8강가는게 더 합리적이라고 볼것 같습니다 젠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