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uff 작성시간 26.06.10 그냥 빨리 탈락하고 저놈이랑 몽규 얼굴 좀 안봤으면 좋겠음.
-
작성자이종멤바 작성시간 26.06.10 일단 작전이 없음 플랜B 없음 그냥 흥민아 강인아 해줘 축구임 8강 못감
-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10 홍명보가 5만8천번을 회귀해도 그 성적은 안나옴 ㅋㅋ
-
작성자농덕이 작성시간 26.06.10 국민 대다수는 솔직히 과정의 불합리함에 관심도 없고 잘 모릅니다 8강가는 순간 온갖 미디어에서 홍명보 찬양할텐데 재평가가 아니라 국민영웅되죠
-
작성자노스텔지어 손수건 작성시간 26.06.10 일본이 8강가는게 더 합리적이라고 볼것 같습니다 젠장